닌텐도 스위치 신형, 라이트,OLED 커펌 진행합니다.

|

신형(베터리개선판,OLED), 라이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연락주세요~~~~

 

 

최신인 17.0.0 펌웨어 작업 가능합니다.

사진을 찍어둔게 없어서 개인분이 작업하다 실패한 거 수정 작업 후 보고차 찍어 둔 사진으로 대체합니다. 혹여 실패할까 불안해 하시는 분들이 계시더군요 ㅎ...안심하셔도 됩니다. 예전 모드칩 작업에 비해서도 납땜 부위가 상당히 미세합니다만 납땜작업은 어디보다 떨어지지 않는다 자신합니다. 초록색불이 들어오면 성공입니다!!!....근데!!!! 납땜은 잘 수정됐는데 정상부팅이 안되서 한참 헤매다보니 다른 실수도 해놓으셨더란 ㅠㅠ...찾으신 분은 이미 전문갑니다^^....이래저래 원인을 찾느라 수리시간이 많이 걸린 기기였네요. ^^"

 

작업후 SXcore 펌웨어 업데이트 후 에뮤낸드 만드는 과정입니다.
라이트의 메인기판 아랫부분입니다. 이부분도 주의해야합니다. 납이 아니라 은땜같이 반짝이네요. 
라이트의 전체적인 작업부 사진입니다. 시간이 걸리더라도 APU나 각 납땜부, 차폐쉴드, 방열판등 클리닝은 물론, 최대한 작업 흔적을 남기지 않고 꼼꼼하게 마무리합니다. 누구에게 맡기든 동일한 작업이지만,  알게 모르게 과정과 결과물에는 차이가 있습니다. 

 

 

신형 커펌 받습니다. 

미리 주문해놨던게 생각보다 일찍 왔네요. 일단은 스위치 신형 10대까지만 받습니다.(종료)

상시 진행 합니다. 문의주세요~~~

해당되는 기기는 

1. 구형기기중 18년 6월 이후 생산되서 소프트웨어적으로 커펌이 불가능한 기기

2. 베터리 효율 개선된 신형 스위치(빨간박스, 동숲버전) 

3. 스위치 Lite 

 

신형 스위치용 칩 개조모듈(SXCore, SXLite)이 입고되었습니다.

문의 바랍니다. 

납땜 개조작업은 다소 시간이 걸리더라도 꼼꼼히 해야 하기에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

가급적 방문작업은 사절합니다.

신형 커펌에 대한 개인적인 의견은 따로 있으니 한번 읽어보시구요~~~

 

작업 결과물에 대해 정말 신뢰가 가는 곳이 아니라면 이 개조작업 맡기지 마세요. 

20/08/30 추가 내용 - 아니나 다를까 특정 대행업자분의 결과물과 관련한 문제로 특정 사이트가 시끄럽더군요. 그와 관련한 사견은 달지 않겠습니다. 다른 덴 못미더우니 꼭 제게 맡기란 말씀도 아닙니다. 다만 어디든 작업 후기등 결과물에 대한 평가를 잘 보시고 맡기셔야 할 것 같습니다.

​​

더 자세한 문의는
전화&문자 : 010-55사팔-일일일3 (오후 1시~밤 11시전까지)
카톡 : MonsieurKim

톡과 문자는...
정확한 의미전달이 힘들거나,
질문은 간단하셔도 답이 간단치 않은 경우가 많습니다.
가급적 해당시간에는 전화로 문의 부탁드리며, 업무시간중 못받은 경우...
연락처 남겨주시면 최대한 빨리 연락드리겠습니다.

아래 댓글로 주시는 문의는 답을 드리지 못하니 연락을 주세용. ^^"

 

And